“지루해. 집에가서 게임하고싶어.”
디노 홉스
남 | 11 | 135
장미색
1)게르테나전에 오게 된 경위:엄마가 늘상 바쁘다. 아빠는 고고학자, 엄마는 평범한 회사원이다보니 자주 혼자 집에서 시간을 보내게 되는데
때마침 학교의 숙제로 '미술관,박물관에 다녀온 후 마인드맵을 작성하기'가 있기에 엄마에게 같이 가 줄 것을 부탁했고 약속을 받아내었으나 이번에도
갑작스런 회사일로 못가게 되었다며 이모와 함께오게 된 것. 이에대해 상당히 불만이 크다.
2)싫어하는 음식은 브로콜리,당근,그리고 어류 좋아하는 음식은 브라우니,팬케이크,시리얼,피자 정도. 거의 어린아이 입맛이다.
3)싫어하는 음식 중 어류가있는데 이것은 음식 뿐만 아니라 일반 어류들을 싫어하는 데에도 속한다. 이유는 아빠와 낚시를 갔었을때 커다란 생선이 바닥에서 숨을 쉬고있는것을 보고 징그럽다 느낀데다 아주 어릴적 생선가게의 꽃게를 만지다가 집게에 손이 찝혔기 때문. 여러의미로 싫어한다.
4)미술에는 관심이 하나도없다. 미술보다는 게임을 상당히 좋아한다.
[선관] 샬롯 홉스(이모)_
엄마가 바쁜 탓에 이모에게 자주 맡겨지거나 시간을 보낸다. 이모도 한두번까지는 성의껏 놀아주다가 이것이 반복되니 조금 짜증스러운 상태.자신도 이모가 오는것을 반갑게여기지 않는다.(그렇다고 이모를 싫어하는 것은 아니다.오히려 엄마나 아빠보다는 시간을 자주 보내주기에 더 호감일지도..)
이번의 미술전시회역시 엄마와의 약속이 어긋나 이모와 함께 대신오게 된 것.이전, 가족들끼리 간만에 수족관에 놀러갔으나 부모님의 부주의로 미아가 된 경험이있다. 이때 이모가 그 누구보다 자신을 빨리 찾아내준 덕분에 신뢰도와 친밀도는 부모님보다 높은편이다.
이모와 의견다툼이나 싸우고 나면 제대로 된 대화를 피하고 서로 문자나 이모지 따위로 대화한다. 이모도 이에 똑같이 반응.
*디노가 엄마의 성을 따라갔기에 이모와 성이 동일하다.
-
연필과 수첩,스마트폰(엄마의 부재로 인해 그녀와 말다툼 이후 전화,문자어플을 스스로 지워뒀다.게임이 잔뜩 깔려있다.),게르테나전의 티켓